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 인터파크에서 프로야구 예매하러 가즈아!

이슈|2020. 10. 12. 23:00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 인터파크에서 프로야구 예매하러 가즈아!

지난 8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다시 한번 재확산함에 따라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까지 격상시켰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면서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대한 제한이 생겨서 당연히 프로야구도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다시 프로야구 무관중으로... 언제 다시??

그러나 10월 12일 월요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단계에서 1단계로 조정되면서 프로야구를 직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정부 방침에 따라 스포츠 행사는 경기장 별 수용 가능 인원의 30%까지 관중 입장이 허용하므로 국내 프로야구 KBO 직관이 가능한 인원도 구장 수용 가능 인원의 30%로 제한됩니다.

오늘은 지난 번 티켓링크를 통한 프로야구 티켓 예매에 이어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SK 와이번스의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인터파크에서 프로야구 티켓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주.슈] 프로야구 관중 입장, 예매는 어떻게??

 

 

인터파크 티켓에서 프로야구 경기 예매

인터파크 첫 화면 상단에 [티켓]을 선택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화면 상단 메뉴 중 [스포츠]를 선택합니다. [스포츠] 하위 메뉴 중 [야구]를 선택해도 되고, 스포츠 추천 중 자신의 직관하고 싶은 팀의 앰블럼을 선택해도 됩니다. 이번에는 [야구]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야구를 선택하면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는 키움 히어로즈, 두산 베어스, SK 와이번스 구단의 앰블럼이 나오고 앰블럼 밑에 [예매하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구단 앰블럼 밑의 [예매하기]를 선택합니다. 이번에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예매해보겠습니다.

 

 

인터파크에서 두산 베어스 경기 예매

제일 먼저 코로나19 관련 공지사항이 나타납니다. 또다시 재확산이 되면 올 시즌 남아있는 경기 및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까지 못 볼지도 모르니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제일 중요할 것 같습니다.

 

예매 가능한 날짜의 경기가 목록에 나옵니다. 예매하기 전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예매할 수 있는 인터넷 창이 뜨는데, 역시 코로나 19와 관련한 안내사항이 제일 먼저 나타납니다. 그 후 부정 예매 방지를 위한 문자를 입력합니다.

 

두산 베어스의 홈구장인 잠실 구장의 이미지가 나타나고 오른쪽에는 좌석별 이름과 잔여 좌석이 함께 나타납니다.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면 잠실 구장 이미지에 표시된 좌석의 위치를 확인하고 하단에 [좌석 선택]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좌석의 좌석 번호를 선택할 수 있고 초록색으로 표시된 잔여좌석 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고 [좌석 선택 완료]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좌석의 가격이 나타나고 매수를 선택합니다. 그전에 혹시 모르니 취소수수료에 대한 내용을 확인합니다.

 

최종적으로 예매하고자 하는 티켓의 금액과 수수료 등을 확인하고 [다음 단계]를 클릭합니다.

결제하기에 앞서 이용약관 동의를 진행합니다.

 

티켓 수령 방법 및 예매자 확인을 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취소 수수료 동의 및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한 후 [결제하기]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두산베어스 직관 경기를 볼 수 있는 티켓 예매가 끝났습니다.

 

 

예매된 모바일 티켓 확인

티켓 예매가 끝났으면 예매가 완료됐다는 내용이 카톡으로 옵니다.

티켓을 확인하고 경기장에 들어가기 위해선 모바일 티켓을 확인해야 합니다. 인터파크 모바일 티켓 앱을 설치한 후 인터파크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앞서 예매한 두산 베어스 경기를 예매한 모바일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