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경기 실시간 무료보기 쿠팡플레이? SPOTV NOW?(feat. 쿠팡 와우)

꿀팁/스마트폰, 앱|2021. 8. 23. 00:07

토트넘 손흥민 경기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쿠팡플레이? SPOTV NOW?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를 실시간으로 무료보기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끝까지 보시면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경기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경기 중계 무료보기 썸네일
토트넘 경기 중계 무료보기

올해 영국 2021-2022 프리미어리그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2021-2022 프리미어리그는 2021년 8월 14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현지일자 기준으로 2022년 5월 22일을 마지막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합니다.

 

 

해외에서 뛰고 있는 국내 축구선수 중 가장 유명한 선수를 누구인지 물어본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의 손흥민 선수를 꼽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실시간 해외축구 경기를 무료로 쉽게 볼 수 없는 환경이 됐고, 당연히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훗스퍼 경기도 무료로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그렇다고 토트넘 손흥민의 실시간 경기 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이 없진 않습니다. 

 

SPOTV NOW? 이제는 무료가 아니야

저번 시즌에는 SPOTV NOW 앱을 통해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었습니다.

spotv 앱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를 보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야합니다.
spotv 이용권 구매

이번에 프리미어리그를 개막하고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볼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SPOTV NOW 앱을 들어가고 로그인을 한 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토트넘 경기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실시간 경기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없고, SPOTV NOW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해야 실시간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로 토트넘 실시간 경기를 무료로 보자

토트넘 경기를 볼 수 없다는 생각에 실망했지만, 다행히 다른 앱을 통해 토트넘 손흥민의 실시간 경기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쿠팡플레이 입니다.

토트넘 경기 중계 무료보기가 가능한 쿠팡플레이 생중계
쿠팡플레이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쿠팡플레이가 이미 설치되어 있어서 쿠팡플레이를 실행하고 로그인해서 들어가 보니 현재 진행 중인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경기를 알리는 메인화면이 나타났습니다. 토트넘 경기가 빨리 보고 싶어서 메인화면을 선택하고 바로 재생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아무런 문제 없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울버햄튼과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를 볼 수 있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 완전한 무료는 아니잖아

지난 시즌 토트넘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던 SPOTV NOW 앱과는 달리 쿠팡플레이의 경우 쿠팡 와우 회원일 경우에만 토트넘 경기 중계가 무료로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 되기 위해선 한 달에 2,900원을 결제해야 하기 때문에 완전한 무료보기는 아니라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