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한글도 영어도 변경 가능!!

꿀팁/스마트폰, 앱|2022. 7. 5. 14:27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면 이번 포스팅 주제를 꼭 기억해두어야 합니다. 바로 인스타 글씨체 바꾸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글 폰트와 영어 폰트 모두 가능하니 내 인스타그램을 꾸미는 데 관심이 있다면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한글도 영어도 변경 가능!!

 

인스타그램을 하다 보면 게시물을 올리기도 하지만 다른 계정의 게시물이나 스토리, 릴스를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가끔씩 인스타그램의 기본 폰트 모양이 아닌 색다른 모양의 폰트를 사용한 경우도 볼 수 있는데 폰트를 바꾸려고 찾아보면 어디서 바꾸는지 찾을 수가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인스타 글씨체 변경은 인스타그램 앱에서는 불가능하고 다른 웹사이트를 활용해야 합니다. 인스타 글씨체 변경을 위해 사용하는 웹사이트는 바로 [snskeyboard]라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어떻게 인스타그램 글씨체를 변경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영어 글씨체 변경하는 방법

 

snskeyboard 홈페이지 검색_1snskeyboard 홈페이지 검색_2
[snskeyboard] 홈페이지 접속

1. [snskeyboard]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snskeyboard 홈페이지 메뉴
[snskeyboard] 홈페이지 메뉴

2. 홈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인스타 폰트], [이모티콘], [특수문자] 등 다양한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중 [인스타 폰트]를 선택합니다.

 

인스타 폰트 입력창
인스타 폰트 입력창

3. [인스타 폰트]를 선택하면 가운데 [write your message here]이라고 적힌 입력창에 원하는 문구를 입력합니다.

 

인스타 폰트 문구입력
인스타 폰트 문구입력

4. 입력 후 [GENERATE]를 선택하면 다양한 글씨체로 변경된 글자들이 나타납니다.

 

인스타 폰트 종류_1인스타 폰트 종류_2인스타 폰트 복사하기
인스타 폰트 종류

5. 총 85개로 변경된 글씨체를 선택하면 복사가 되고 인스타그램에 붙여 넣기 해서 사용합니다.

 

 

인스타그램 한글 글씨체 변경하는 방법

 

그 시절 글씨체
그 시절 글씨체

1. [snskeyboard]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그 시절 글씨체]를 선택합니다.

 

그 시절 글씨체 입력창그 시절 글씨체 문구 입력
그 시절 글씨체 문구 입력

2. [그 시절 글씨체] 입력창에 원하는 문구를 입력합니다.

 

그 시절 글씨체 변경 결과
그 시절 글씨체 변경 결과

3. 변환을 선택하면 2000년대 느낌의 글씨체로 변경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에는 게시물, 스토리, 릴스 등 자신의 일상이나 모습을 표현하는 다양한 방식이 있다.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를 통해 자기 자신만의 글씨체로 개성을 더해주면 더 자세하게 표현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쿠파스 문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