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카 차량용 폴딩 박스, 트렁크를 정리하는 접이식 박스인데 수납함으로도 어울릴 듯~

제품 리뷰|2020. 11. 7. 22:55

어반카 차량용 폴딩 박스, 트렁크를 정리하는 접이식 박스인데 수납함으로도 어울릴 듯~

새 차를 사면서 자동차 용품에 관한 관심이 많이 생겼고, 실제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최근 구매한 차량용품 중 트렁크 정리에 많이 사용하는 접이식 박스인 어반카 차량용 매직 폴딩 박스에 대한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차가 SUV 차량이라 트렁크 공간이 많이 넓어졌습니다. 넓은 트렁크 공간을 활용하는 방법은 많지만 대부분 많은 짐을 싣고 다니죠. 이전 차량에 싣고 다니던 짐과 새 차에 필요한 물품들이 함께 트렁크에 너저분하게 실려있어서 정리가 필요했습니다. 여러 인터넷 쇼핑몰을 찾다가 쿠팡에서 2개의 어반카 차량용 매직 폴딩 박스를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어반카 차량용 매직 폴딩박스 사용방법트렁크 정리 전후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 개봉 및 외관

쿠팡의 로켓 배송으로 구매한 바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비닐에 쌓여있는 폴딩 박스 2개가 가지런히 포개져 있습니다. 어반카 폴딩 박스는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정확하고 안전하게 쌓아 올릴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동봉된 제품 설명 종이를 보면 어반카 폴딩 박스를 펼치는 방법에 대해 그림과 중국어, 영어로 나와있습니다. 한글로 되어 있지 않지만 복잡하지 않아서 금방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를 활용하는 모습의 사진이 있습니다. 차량 트렁크에서의 정리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집안 도구 정리나 시기에 맞지 않는 옷들을 정리할 때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둘러싸여 있던 비닐을 뜯고 접힌 상태에서 포개져 있는 모습도 안정돼 보입니다.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 펼치는 방법

접힌 폴딩 박스를 펼치기 위해 박스를 덮고 있던 덮개를 분리시킵니다.

 

위쪽을 들어 올린 후 접힌 넓은 쪽 양옆면을 펼쳐줍니다. 그런데 그냥 펼치면 고정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펼친 후에 잠시 손으로 고정해야 합니다.

 

앞서 펼쳤던 넓은 쪽 옆면을 고정시키기 위해 윗부분을 손으로 잡고 있고 다른 손으로 짧은 쪽 옆면을 펼쳐줍니다.

 

짧은 쪽 옆면을 펼친 후 딱 소리가 날정도로 고정시켜줍니다. 그럼 따로 손으로 잡고 있지 않아도 박스 형태가 유지됩니다.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 펼친 모습

완전 고정된 박스 모습을 보면 대형 사이즈라 그런지 꽤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는 펼친 상태에서 내부 공간 56L이고 가로, 세로, 높이 순으로 36cm, 53cm, 29cm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 옆에는 손잡이가 뚫려있어서 무거운 물건을 담고 있을 때 손잡이 이용해서 편하게 들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뚜껑을 덮으면 그 위에 다른 폴딩 박스를 놓아도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면에는 삼각형의 느낌표 표시가 디자인되어 있어서 위험상황에서 폴딩 박스를 뒤집어서 위험 상황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두울 때도 사용 가능하도록 형광판을 붙여놓았다면 좋지 않았을까란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 수납 능력

수납 능력을 알아보기 위해 집 냉장고에 있는 다양한 크기의 음료들을 꺼내봤습니다.

 

1.5리터 또는 1.25리터의 페트병은 박스에 세워서 놓았을 때 덮개를 덮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생수병, 유리병, 캔 등은 무리 없이 박스에 담을 수 있습니다. 물론 덮개를 덮어서 간섭이 전혀 없습니다. 각 음료를 넣어놓고 위에서 사진을 찍어보니 어느 정도 담을 수 있을지 가늠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음료를 한 번에 눕혀서 놓아봤습니다. 담고 갈 음료가 많다면 세우기보다는 눕혀서 꽉 채워서 보관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렁크 정리 전 후 비교

마지막으로 실제로 트렁크에 있는 짐을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를 이용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이 전에는 대형 비닐 박스에 모든 짐을 욱여넣어놓고 다녔는데, 어반카 매직 폴딩 박스에 옮겨서 정리하니 더 깔끔해졌습니다. 박스 사이즈가 살짝 작은 게 좀 더 나을 수도 있겠단 느낌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