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폰 액정 교체 비용을 확인하는 방법

꿀팁/스마트폰, 앱|2022. 6. 30. 22:53

최근 어머니가 바닥에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액정이 깨졌습니다. 액정을 교체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액정 교체 비용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갤럭시 스마트폰 액정 교체 비용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액정 교체 비용 확인하는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 액정교체비용 썸네일
갤럭시 스마트폰 액정교체 비용 알아보는 방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놓치는 바람에 액정이 깨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정이 깨지면 교체하는 비용이 많이 비쌀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고민이 많아집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액정의 성능이 좋아지는 만큼 액정 교체 비용도 부담스러울 만큼 높아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많이 쓰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갤럭시 스마트폰 액정 교체 비용을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대표번호로 연락한다.

집근처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찾기삼성전자서비스센터 연락처삼성전자서비스센터 연락하기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대표번호 연락

스마트폰 액정 교체를 결정하고 정확한 액정 교체 비용을 알아보기 위해 집 근처에 있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연락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연락처는 대표번호였고 연락하면 처음에 '보이는 ARS'와 '음성 ARS'를 선택하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보이는 ARS'를 선택합니다.

 

 

2.  눈으로 보는 '보이는 ARS'를 선택한다.

보이는 ARS 연결카카오톡으로 받은 보이는 ARS 링크
삼성전자서비스 보이는 ARS

'보이는 ARS'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링크를 보내줍니다. 보내준 링크를 선택하면 본격적으로 '보이는 ARS'가 시작됩니다.

 

 

3. '챗봇상담 바로가기'를 선택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카카오톡으로 온 '보이는 ARS' 링크를 선택하면 하단에 '챗봇 상담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일반 ARS는 직접 상담사와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지만 '보이는 ARS'는 '챗봇 상담'을 통해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4. 문의하실 제품에 '휴대폰'을 선택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챗봇에 문의할 제품 선택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문의할 제품 선택

'챗봇상담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챗봇과 함께 궁금한 점을 물어보라는 멘트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하단에 '문의하실 제품을 선택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휴대폰, 컴퓨터, 냉장고, TV 등 해결하고자 하는 제품 목록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스마트폰 액정 교체를 위해 '휴대폰'을 선택합니다.

 

 

5. '액정 교체 및 비용이 궁금합니다.'를 선택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챗봇에 많이 하는 질문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많이하는 질문

'휴대폰'을 선택하면 '많이 하는 질문'에 대한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 '액정 교체 및 비용이 궁금합니다'라는 문구를 선택합니다.

 

 

6. '스마트폰'을 선택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상세제품 선택 화면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상세제품 선택

액정 교체가 가능한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이 화면 하단에 나타나고 이 부분에서 액정 교체 비용을 알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당연히 '스마트폰'을 선택합니다.

 

 

7. 액정을 교체하고자 하는 스마트폰 시리즈를 선택한다.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목록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스마트폰'을 선택하면 갤럭시 시리즈 별로 선택할 수 있는 문구들이 나타납니다. 최근 혁신적인 기술의 폴드와 z 플립 시리즈부터 지금은 단종된 노트 시리즈, 프리미엄 라인인 S 시리즈, 보급형 라인인 A 시리즈 등 갤럭시 스마트폰의 시리즈들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 액정 교체 갤럭시 S21 시리즈 액정 교체 갤럭시 S20 시리즈 액정 교체 갤럭시 S9 시리즈 액정교체
갤럭시 S8 시리즈 액정 교체 갤럭시 S7 시리즈 액정 교체 갤럭시 S6 시리즈 액정 교체  

 

 

갤럭시 s 10 시리즈 액정 교체 비용
갤럭시 s 10 시리즈 액정 교체 비용

최종적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갤럭시 S 10의 액정 교체 비용은 액정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212,000원이었습니다. 당연히 부담되는 가격이지만 100만 원이 넘는 갤럭시 스마트폰임을 감안한다면 이해가 되는 가격입니다. 이렇게 이번에는 갤럭시 스마트폰 액정 교체 비용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적었습니다. 모두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을 잘 보관하고 사용해서 액정 교체 등의 아까운 비용이 들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