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꿀팁]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역시 티빙이지!!

꿀팁/IT , 인터넷|2020. 8. 10. 02:10

나만의 최애 OTT는?
바로 티빙이지!!


결혼을 앞두고 새롭게 경험한 것들 중 새집을 장만하고 살림살이를 들여놓으면서 집을 꾸미고 집이 이뻐지는 모습을 보면서 즐거웠고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혼집에 들어오는 물건들 중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예비신랑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은 전자기기일 것이고, 그중 단연 TV를 가장 신경을 많이 쓸 것이라 확신합니다.

가전제품 매장을 가서 상담을 하면 집의 크기에 맞춰 TV의 크기를 추천해주지만, '거거익선'이라는 말이 있듯이 TV의 크기는 '55인치보단 65인치, 65인치보단 75인치'하면서, 크면 클수록 TV의 매력도 함께 상승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셋톱박스가 설치되기 전, 새로 설치된 신혼집 TV에는 전원과 사은품으로 받은 사운드바만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TV는 있지만 보지 못하는 상황이 된 것이죠. 그때, 스마트폰의 POOQ 어플을 통해 24시간 시청 가능한 무한도전을 즐겨봤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다행히 설치된 TV는 스마트TV였고 스마트 폰의 미러링 기능으로 첫 번째 경험한 OTT 서비스인 POOQ을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WAVVE, NETFLIX, TVING의 서비스를 경험해봤고, 모두 3개월 이상씩 사용해봤지만 개인적으로 TVING 서비스에 너무 만족하며 현재는 TIVNG 한 가지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TVING의 서비스??


TVING은 현재 실시간 tv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단 정해진 채널, 제한된 화질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실시간 무료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JTBC, JTBC2, JTBC3, JTBC4, tvN, XtvN, YTN, Olive, 연합뉴스TV, 채널A, TV조선2, Mnet, OtvN, ONSTYLE, 중화TV, JTBC GOLF, MBN+, MBN, 채널APLUS, YTN사이언스, OGN, 투니버스, 히스토리채널, nickelodeon, THE K-POP, 디즈니 채널, CH DIA, YTN라이프, SBSFiL, TV조건, SBSCNBC, LIFETIME

홈페이지나 어플 모두 꼭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광고 후 실시간 무료 채널을 시청할 수 있고,

로그인하지 않으면 광고 후 1분 30초 미리보기가 제공됩니다.


기존 CJ ONE 회원 및 TVING 회원은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톡, 애플 계정을 연동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는 한달 무료?

한달 정도 TVING의 실시간 무료 채널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열어본 갤럭시 스토어에서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바로 참여했습니다.

스마트폰에 티빙 for Samsung 앱을 다운로드하면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쿠폰)을 지급하고
지급된 쿠폰을 어플에 적용시키면 티빙의 VOD 및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 적용하는 방법을 그림과 함께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무료 제공하는 이용권은 '티빙 무제한'이라는 이용권인 점입니다.

TVING 이용권.

TVING의 이용권은 세 가지(티빙 무제한, 무제한 플러스, 무비 프리미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빙 무제한과 무제한 플러스는 티빙의 모든 방송과 Lite 영화 500여 편을 이용할 수 있지만,

티빙 무제한은 스마트 TV에서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으며 720p 화질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무제한 플러스스마트TV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으로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며
1080p 화질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갤럭시 스토어 이벤트를 통해 한달 무료 이용을 하고 난 후 TV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 무제한 플러스로 이용권을 변경해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예능으로는 '1호가 될순없어', 드라마는 작년에 방영했던 '호텔 델루나'를 정주행하고 있네요. 현재 TVING의 서비스에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혹시 OTT 서비스를 이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갤럭시 이벤트를 통해 이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