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의 가치

꿀팁/스마트폰, 앱|2021. 10. 8. 00:16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의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갤럭시 z 플립 3에 대한 엄청난 관심에 100만대 넘게 판매 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번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 사전예약이란 반가운 소식도 들려왔습니다.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 출시

 

갤럭시 z 플립 3가 출시된 후 엄청난 관심 속에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최근에는 100만대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도 세웠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더 반가운 소식이 있는데, 그건 바로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이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쿠팡에서 10월 8일부터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의 사전예약이 시작된다고 하니 이번 에디션이 사람들에게 어떻게 다가올지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갤럭시z플립3 우영미 에디션 사전예약 바로가기

 

 

 

브랜드 우영미, 디자이너 우영미

 

갤럭시 z 플립3에 대해선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이라면 왠만한 정보를 알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우영미 에디션의 우영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처럼 패션에 문외한인 경우 우영미가 무엇인지 궁근한 분들도 많았을 것입니다.

 

우영미는 자신의 이름으로 브랜드를 삼은 패션 디자이너의 이름입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과거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 옴므'에서 시작해서 한국 최초의 여성 남성복 전문 패션디자이너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디자이너로서 좀 더 검색해보니 한국인 최초로 프랑스 패션 조합의 회원이 되었고, 2020년에는 프랑스 파리의 봉 마르셰 백화점에서 남성관 매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패션 브랜드 우영미는 우영미 디자이너가 2002년에 자신의 이름으로 런칭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입니다. 패션 브랜드 우영미와 삼성의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이 바로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에디션인 것입니다.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 구성과 가격

 

이번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은 우영미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파우치와 커버 스트랩, 실리콘 커버 위드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의 가격은 162만 8000원입니다. 여기에 카드할인 최대 7%까지 적용하면 151만 4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드할인은 국민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로 결제 시 적용 가능합니다.

갤럭시z플립3 우영미 에디션 사전예약 바로가기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의 가치

 

앞서 언급한 것처럼 갤럭시 z 플립 3의 높은 인기는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없어서 못 팔 정도의 인기라고 한다면 주변 지인 중 한명 이상이 갤럭시 z 플립 3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다같은 디자인의 갤럭시 z 플립 3의 매력은 가지고 있는 사람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떨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은 그 특별함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톰브라운 에디션의 재판매 가격이 더 높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브랜드 우영미에 대한 평가는 한단어로 표현 가능합니다. 바로 '신명품'입니다.

갤럭시z플립3 우영미 에디션 사전예약 바로가기

 

 

우영미 브랜드는 현재 신명품으로 평가되고 있고 다양한 셀럽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 3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 3 이상의 가치를 가질 수 있는 기회일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