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폴드2 구매혜택 사은품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신청

꿀팁/스마트폰, 앱|2020. 10. 18. 22:55

갤럭시 z폴드2 구매 혜택 사은품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신청

갤럭시 z폴드2를 초기 구매하면서 다양한 사은품 및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삼성의 새로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선택해서 받았고, 구매 혜택으로 갤럭시 z폴드2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방문 서비스 2회 무료 제공 등 스마크폰 케어 관련 혜택과 폴드라는 새로운 폼팩터 맞춤형 서비스인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체험,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카메라 파이 라이브 올인원 3개월 무료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구매 혜택 중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전자책을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 펼치면 태블릿 사이즈가 되는 갤럭시z폴드2에서 사용해서 전자책을 보면 일반 스마트폰보다 가독성이 더 좋아서 갤럭시z폴드2의 맞춤형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회원가입

삼성 멤버스 어플을 실행하고 갤럭시z폴드2 구매 혜택에서 보면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신청 기간, 밀리의 서재에 대한 설명, 밀리의 서재를 추천하는 내용 등이 나오고 제일 밑에 밀리의 서재 혜택 신청하러 가기를 선택합니다.

 

신청하러 가기 전에 밀리의 서재 어플을 미리 설치합니다.

 

밀리의 서재 앱을 설치하고 신청하러 가기를 선택하면 밀리의 서재 앱이 실행되고 권한 설정을 진행합니다.

 

 

처음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면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회원가입은 휴대폰 번호, 카카오톡 계정, 네이버 계정,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능합니다.

 

네이버 앱에 로그인되어있는 네이버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이용 동의 및 확인에서 약관 동의를 진행하고 필명을 정합니다. 필명은 미리 정해져 있기도 하지만 원하는 필명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필명을 정한 후 중복확인을 진행합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신청

회원가입을 끝내고 밀리의 서재 앱을 실행하면 바로 3개월 무료 구독할 수 있는 정기구독 무료 신청이 나타납니다. 하단에 있는 정기구독 무료 신청을 선택합니다.

 

 

구독권 신청이 새로운 브라우저로 실행됩니다.

 

회원 만족도 99.9%라는 문구와 함께 갤럭시z폴드2 3개월 무료 혜택으로 월 정기구독 9,900원이 있고, 그 옆에 3개월까지 0원이라는 문구가 노란 음영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3개월 무료이긴 하지만 3개월이 지나고 정기 구독으로 변경될 때 구독료가 지불되는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카카오 페이, 페이코, 휴대폰 결제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정기결제 등록이 완료됐다는 카톡이 왔습니다.

 

밀리에 오신걸 환영해요라는 문구와 함께 구독기간과 다음 결제일을 알려주는 안내창이 나타납니다.

이렇게 갤럭시z폴드2 구매 혜택인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신청방법이 마무리됩니다.

 

 

오늘부터 100일 100미리, 365일 365미리같은 밀리의 서재를 통해 독서 습관을 올릴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책을 읽는 습관을 길러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