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 카메라 강화유리, 어반스티치 카메라보호 강화유리 리뷰

제품 리뷰|2020. 10. 8. 17:38

갤럭시z폴드2 카메라 강화유리, 어반스티치 카메라보호 강화유리 리뷰

갤럭시z폴드2를 구매하고 케이스, 디스플레이 보호필름(이미 부착되어 있지만)을 구매해서 바로 장착한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갤럭시z폴드2의 특징 중 하나인 카툭튀, 툭 튀어나와 있는 카메라 부분은 무방비 상태라서, 혹시 렌즈가 있는 부분에 흠집이 나지 않을까 불안했습니다. 카메라 보호하기 위해 바로 스마트폰 카메라 강화유리를 찾아봤는데, 금액대도 넓고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그 중 저렴하면서 최대한 빨리 도착할 수 있는 갤럭시z폴드2 카메라용 강화유리를 주문했습니다. 바로 '어반스티치 카메라보호 강화유리'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어반스티치 카메라보호 강화유리 개봉

택배용 봉투에 쌓여서 어반시티치 카메라보호 강화유리가 도착했습니다.

 

택배봉투에서 꺼내면 종이봉투 모양으로 포장된 제품이 나오고 상단에는 넓은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종이봉투 가운데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래치 방지, 지문방지, 선명함9H 경도, 3D 곡률 등 어반스티치 카메라보호 강화유리의 특징이 그림으로 나타나있습니다. 

 

제품을 꺼내기 위해 스티커를 뗍니다. 스티커에도 어반스티치 카메라보호 강화유리의 특징과 두개가 들어있다는 뜻으로 x2가 크게 나타나있습니다.

 

종이봉투 안에는 강화유리 2개, 가이드 스티커 2개, 향균 알콜 액정클리너 2개, 먼지제거 스티커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처음 붙일 때 실패하더라도 하나가 더 있기 때문에 2개가 들어있는 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 제품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강화유리 부착

먼저 강화유리를 붙일 카메라 부분을 먼지나 지문을 지우기위해 알콜 클리너로 닦아줍니다. 마지막 사진은 깨끗이 닦은 갤럭시z폴드2 카메라 부분인데 빛 때문에 먼지가 낀 것처럼 보이네요.

 

원래는 가이드 스티커를 이용해서 강화유리를 붙여야 하는 것 같지만 하는 방법을 잘 모르기 때문에 강화유리를 담고 있는 플라스틱 안에 동봉된 스티커를 강화유리 바깥쪽에 붙여서 사용해봤습니다.

 

카메라 보호 강화유리를 갤럭시z폴드2 카메라 부분에 잘 맞춰서 붙입니다. 저는 깜빡하고 플래시 부분을 떼지 않았는데, 강화렌즈를 붙일때 플래시 부분을 잊지말고 제거한 후 붙이면 더 편하게 붙일 수 있을꺼 같습니다.

 

 

부착 후

강화유리를 붙이고 난 앞모습은 당연히 깔끔했고, 옆모습을 보면 강화유리 때문에 더 튀어나오거나 걸리적 거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물론 저렴한 가격보다 월등히 좋은 품질을 가진 것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카메라를 보호하는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