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Premiere Pro 2020 구매부터 설치까지!

프리미어프로2020|2020. 9. 8. 14:41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Premiere Pro 2020 구매부터 설치까지!

 

 

 

유튜브, 아프리카 등등 요즘은 개인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려 수익을 창출하거나 자신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어린 아이들조차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쥐여주면 스스로 아동용 동영상이나 장난감 개봉기, 장난감 리뷰 동영상을 쉽게 찾아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작년 유튜브 수익 1위가 한 아이의 채널이라는 뉴스가 그 말을 실감하게 했죠.

몇 년 전 우연한 기회에 동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기회가 있어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을 알아보던 중 어도비에서 만든 프리미어 프로를 접하게 됐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동영상 편집을 취미로 해오고 있는데, 어둠의 경로로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하고 있어서 막상 구매하려고 하기엔 부담이 됐습니다.

올해는 정식으로 구매해서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해보자는 마음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0(Adobe Premiere Pro 2020)구매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를 처음 접하는 분들과 같이 공유하고 스스로 정리도 하는 목적으로 지금까지 유튜브나 인터넷 글을 통해 배워온 기능들도 하나씩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0 구매절차와 설치까지 과정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0을 설치하기 위해 어도비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구매하기 전 프리미어 프로 2020을 체험하기 위해 [Premiere Pro 체험하기]를 클릭합니다.

 

 
[이메일 입력]란과 체험할 제품으로 Premiere Pro 플랜이 있습니다. 7일 동안 무료체험 후 플랜에 따라 결제가 됩니다. 프리미어 프로는 [월별 플랜], [연간 플랜, 선불], [연간 플랜, 월별 결제] 세 가지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별 플랜]은 월 37,000원, [연간 플랜, 선불]는 277,200원, [연간 플랜, 월별 결제]는 24,000원 입니다.
 

 
이메일을 입력하면 [결제 방법]을 입력합니다. [결제 방법]을 입력 후 하단에 있는 무료 체험 기간 시작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이메일을 신규로 입력한 사람은 [암호 설정][주문 확인 세부 정보]에 대해 나타납니다.
 

 
암호는 요구 사항에 맞춰 암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위 모든 과정을 마친 후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시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다시 한 번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하면 Premiere Pro 사용하기에 앞서 학습 콘텐츠 제공을 위해 기술 수준, 직업, 다운로드 목적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모든 사항을 입력 후 [설치 시작]을 합니다.
 

 
설치가 끝났습니다. 이렇게 프리미어 프로 2020 구매설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프리미어 프로 2020 사용법과 팁에 대해 포스팅을 남길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