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10월 프로모션 및 시승 후기, 이제 10월 한주 남았다!

꿀팁|2020. 10. 26. 22:55

폭스바겐 티구안 10월 프로모션 및 시승 후기, 이제 10월 한주 남았다!

이제 3개월 후면 우리 가족 구성원은 2명에서 3명이 됩니다. 바로 와이프 뱃속에서 잘 자라고 있던 아들이 세상에 나오는 것인데요. 아이가 곧 태어난다는 생각에 기쁘기도 하고 설레지만, 그만큼 가장이 된다는 생각에 책임감을 느끼곤 합니다. 이런 마음가짐뿐 아니라 아기 용품 같은 생활에 필요한 것들도 준비해야 하는데, 그중 대부분의 아이를 낳은 사람들을 보면 넉넉한 실내공간이 필요해서 자동차를 변경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역시 저희도 그 부분을 고민하고 있어서 마침 엄청난 프로모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폭스바겐, 그중 티구안이라는 모델에 관심이 있어 이번에 시승을 해봤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폭스바겐 티구안 시승 후기꿀팁 한 가지, 그리고 10월 프로모션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폭스바겐 10월 프로모션

현재는 아반떼를 가지고 있어서 실내공간이 큰 차량을 중점으로 알아보고 있었고, 결국 SUV 차종을 고르기로 했습니다. 마침 인터넷이나 SNS 상에 폭스바겐이 10월에 큰 할인폭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내용이 돌아다녀서 한번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습니다.

 

폭스바겐 차량 중 SUV 차량인 티구안에 대한 10월 프로모션 내용을 보니, 외제차인 폭스바겐 SUV 차량을 거의 국내 SUV 차량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프리미엄은 할부인 폭스바겐 파이낸셜서비스 이용 시 14% 할인이 적용되고 현금 구매 시 12%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상위트림으로 갈수록 할인폭은 낮아지지만 공식적인 할인에서 추가적으로 매장에서 직원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는 후기도 많이 있어서 좀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외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뉴 카 커스터머 웰컴 서비스,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등 정말 혹 할만한 10월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합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시승 신청

10월 프로모션도 좋고 SUV 차량인 티구안도 실제로 보고 싶어서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주말인 일요일에 신청해서 신청됐다는 문자나 확인 문자가 안 오나 했는데, 신청일 오후 4시가 넘어도 시승에 대한 문자나 전화가 전혀 오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선택했던 폭스바겐 시승센터 정보를 찾아 오후 4시가 넘어서 직접 연락했습니다. 그랬더니 마침 시승 예약이 취소돼서 바로 오면 시승할 수 있다 하여 오후 5시 반에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시승

예약한 시간에 맞춰 폭스바겐 전시장을 찾아갔는데, 주차장에서부터 직원분이 마중 나와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그리곤 미리 준비해두셨는지 10분도 되지 않아서 바로 시승할 수 있었습니다.

 

거의 퇴근시간에 맞춰 방문했고 점점 어두워지고 있어서 시승에 집중하느라 사진은 많이 찍진 못했습니다. 퇴근시간이다 보니 평상시 가는 코스가 막히는 시간이라 조수석에 앉은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다른 코스로 진행했고, 시승시간은 약 20분 정도 진행됐습니다. 직원분께 시승 신청을 했는데 연락이 없었다고 말씀드리니, 시승 신청을 하면 본사에서 취합을 해서 각 지점에 전달을 하는데 그 과정이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시승을 하려면 시승 신청을 홈페이지에서 하는 것보다 시승센터에 직접 연락해서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

 

시승 후 폭스바겐 전시장에 온 김에 전시장에 있던 폭스바겐 차량 구경도 하고, 관심 있던 티구안 프레스티지 모델과 최상위 트림인 티구안 올스페이스 모델의 견적도 받아봤습니다. 상담은 폭스바겐 전시장 한켠에 오픈된 곳에서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시승 후기

처음 차를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었을 땐 국산차만 생각했는데, 이번에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시승하고 견적도 받아보니, 외제차인 폭스바겐 또한 관심 리스트에 포함시킬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현재 차를 구매할 생각이 있거나, SUV 차량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폭스바겐 티구안, 특히 올스페이스 모델도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꿀팁이란 건 시승을 원할 때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것보다 가까운 시승센터에 직접 연락하여 예약하는 것이 빠르다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