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토트넘 손흥민 경기 실시간 보기 SPOTV NOW 앱으로~

꿀팁/스마트폰, 앱|2020. 10. 25. 22:55

무료로 토트넘 손흥민 경기 실시간 보기 SPOTV NOW 앱으로~

2020년 시작과 동시에 터진 코로나 19의 확산 때문에 전 세계의 스포츠 경기가 모두 멈췄습니다. 차츰 무관중으로라도 축구, 농구 등 인기 종목의 경기들이 시작하게 됐고, 직접 볼 순 없지만 영상으로라도 스포츠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보려고 스포츠 전문 채널인 SPOTV를 보려고 하니 손흥민 경기를 해주는 SPOTV NOW 채널은 유료라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유튜브로 시청하려고 하니 유튜브 역시 입중계 영상만 가득하고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없었습니다. 방법을 찾아보니 SPOTV NOW 앱을 설치하면 실시간으로 유럽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오늘은 SPOTV NOW 앱으로 프리미어리그, NBA, UFC 등 해외 스포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보겠습니다.

 

 

SPOTV NOW 앱 설치

플레이스토어에서 SPOTV NOW 앱을 설치합니다. 불안하게 별점이 1.4개를 기록중인 점이 눈에 띄네요.

 

처음 SPOTV NOW 앱을 실행하면 SPOTV NOW 앱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SPOTV NOW 앱을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진행하여야 하는데, 간편하게 네이버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휴대폰 인증 및 회원정보 입력을 거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푸시 알림 서비스 안내가 나타납니다. 개인적으로 푸시 알림이 많은 것을 싫어해서 동의안함을 선택하지만, 원하는 경기와 팀의 정보를 받고 싶다면 동의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SPOTV NOW 앱 데이터 사용

SPOTV NOW 앱의 첫 화면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경기들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면 최근 진행했던 스포츠 하이라이트 영상들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그중 원하는 영상을 보고자 선택하면 통신사 데이터 사용에 관한 안내가 나타납니다. 와이파이 환경이 아닌 데이터를 사용하면서 영상을 시청하고 싶을 땐, 사용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니오를 선택 하면 와이파이 인터넷이 연결되었을 때만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SPOTV NOW 앱 유료 이용권

데이터 사용 동의 후 최근 진행했던 엘클라시코 경기 하이라이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전체 경기를 전체적으로 다시 보고 싶어서 경기 다시 보기를 선택하면 이용권이 필요한 콘텐츠라고 하며 이용권 구매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SPOTV NOW 앱 이용권월 14,900원에 이용가능한 월정액 이용권과 119,000원에 1년간 이용 가능한 1년 이용권이 있습니다.

 

 

SPOTV NOW 앱 일정, 경기 예약, MY팀

SPOTV NOW 앱 메뉴들은 하단에 있는데, 메뉴 중 일정을 선택하면 종목별, 날짜별로 진행됐거나 예정된 경기들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의 경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봐야할 곳은 경기시간 옆에 있는 무료라는 글씨입니다. 일정 목록 중 시간 옆에 무료라고 적혀있는 경기는 SPOTV NOW 앱에서 무료로 실시간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경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오른쪽에 있는 예약하기를 선택합니다.

 

MY메뉴에서 경기예약을 보면 방금 예약한 토트넘 경기가 예약됐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일정 메뉴 중 MY팀이라는 것이 있는데, MY팀에서 나의 응원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MY팀은 축구나 농구, 배구에서 리그별로 응원하는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서 변경을 통해 우선순위를 정할 수도 있습니다.

 

MY팀을 설정하고 일정으로 돌아오면 응원하는 팀의 경기일정만 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OTV NOW 앱 채널

SPOTV NOW 앱에서 채널을 선택하면 현재 채널별로 방송되는 화면을 볼 수 있는데, SPOTV, SPOTV2 채널을 제외한 나머지 채널은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NOW나 NOW2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는 경기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없지만, 홈 화면이나 일정 화면에서 경기 영상을 실행하면 무료로도 그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