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 장패드 리뷰!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제품 리뷰|2020. 10. 22. 22:55

마블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 장패드 리뷰!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모처럼 시간이 나서 전남 해남 글램핑장으로 놀러 갔습니다. 해남으로 가는 중 고기랑 음료 등 먹을 것들을 사려고 그나마 가까운 이마트 목포점에 들렸습니다. 이마트를 갈 때 항상 드리는 곳은 바로 삼성, 엘지, 애플 등 각종 가전,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일렉트릭 마트입니다. 이마트 목포점에서도 역시 일렉트릭 마트에 들려서 구경하던 중 할인되는 물건만 모아놓은 가판대가 있어서 자세히 보니 평소 가지고 싶었던 무선 충전 마우스장패드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그냥 무선충전이 아닌 고속 무선 충전! 그리고 마블의 대표 히어로 아이언맨이 담긴 마블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구매한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 장패드에 대한 리뷰를 나눠보겠습니다.

 

 

박스 외관

박스 외관 앞면에는 마우스 장패드의 이미지가 크게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앞면 상단에는 마블 로고가 있고 마블 로고와 마우스 장패드 이미지 사이에는 심플하게 WIRELESS CHARGINGMOUSE PAD라는 글이 적혀있습니다. 마우스 장패드 밑에는 마우스 모양, 전기 모양, 아이언맨 가슴에 있는 아크 리액터 같은 모양의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하단에는 영어로 마블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에 대한 설명이 있는 것 같고 그 아래에 마우스 장패드의 사이즈가 나와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마우스 장패드 무선충전 부분에 아이폰이 충전되는 모습의 이미지가 있고 충전 시에는 빨간불 LED, 평소에는 파란불 LED가 밝혀진다는 내용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한다는 내용이 영어로 나타나 있습니다.

 

충전되는 이미지 밑에는 두께 3mm 이하의 케이스를 사용할 것과 충전 케이블 연결, 노트북 또는 컴퓨터에 연결 중에도 무선충전이 가능하다는 제품의 특징과 고속 충전 어댑터 사용과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만 고속 충전이 된다는 내용 등의 주의사항들이 역시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박스 한쪽 연면에는 WIRELESS CHARGING MOUSE PAD라는 심플한 문구가 있고, 반대편에는 유일하게 한글로 품질표시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구성품 및 마블 고속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 외관

박스를 열어보면 안에 아무것도 프린트 되어있지 않은 새하얀 박스가 또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두번째 박스처럼 단순합니다. 마블 고속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의 아이언맨이 정면을 바라보고 있고,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있습니다.

 

마우스 장패드는 투명 비닐로 둘러쌓여 있습니다.

 

마우스 장패드를 펴보면 오랜 기간 말려있어서 약간 울어있지만 마블의 대표 히어로 아이스맨마블로고, 그리고 육각형과 마름모로 이루어진 패턴들이 멋있게 새겨져 있습니다.

 

아이언맨이 바라보고 있는 무선충전 부분은 앞뒷면이 모두 딱딱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무선충전 부분 상단에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 모습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 마우스 모습이 마블 고속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 하나로 분위기가 확 바뀌었습니다.

 

앞서 박스 외관에 나와있던 대로 충전을 안 할 때는 충전 부분이 파란 LED 불빛이 나타나고, 충전할 때는 빨간 LED 불빛이 나타납니다.

 

사용하고 있지 않던 갤럭시 S10을 급하게 가져와서 충전해보니 바로 고속 무선 충전 문구가 나타나면서 충전이 됐습니다.

 

마우스 패드의 질감도 부드럽고 충전도 고속 무선 충전으로 잘돼서, 먼 곳에 있는 이마트에서 뜻밖의 좋은 제품을 구매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