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 사은품 갤럭시버즈라이브 개봉기

제품 리뷰|2020. 10. 11. 22:53

갤럭시z폴드2 사은품 갤럭시 버즈라이브 개봉기

갤럭시z폴드2를 초기 구매 기간에 구매하여 사전 예약자에게 주는 사은품만큼은 아니지만 다행히 초기 구매자에게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사은품으로 받은 삼성의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개봉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택배 박스

택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보고 다른 택배인 줄 알았는데 박스를 보자마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도착했다는 걸 알았습니다. 박스에서부터 갤럭시z폴드2 사은품이란 걸 표현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박스에는 강낭콩 모양의 아름다운 갤럭시버즈라이브 유닛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 윗쪽에는 고리에 걸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고리가 있는 부분을 들어올리면 봉인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봉인스티커만 자르고 꺼내려고 보니 안 열어지길래 박스 주면을 찾아보니 아랫부분에도 투명 테이프가 붙어있었습니다. 갤럭시z폴드2가 들어있는 박스는 정식 봉인 스티커 2개가 붙어있었는데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한쪽에만 정식 봉인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개봉

봉인스티커를 자르고 갤럭시버즈라이브 박스를 열면 뚜껑 부분갤럭시 버즈 라이브 본체가 들어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뚜껑 부분을 보면 SAMSUNG이라고 적힌 얇은 박스가 있습니다.

 

얇은 박스 안을 보면 갤럭시버즈라이브의 간단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간단 사용설명서에는 구성품, 주의사항,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연결방법 등의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갤럭시버즈라이브 구성품

갤럭시버즈라이브 본체를 꺼내보면 불투명한 필름이 둘러져있습니다. 본체 뒤쪽에서 불투명 필름을 벗겨보면 영롱한 모습의 갤럭시버즈라이브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본체가 들어있던 박스 아래에 보면 조그만 박스 하나가 더 있는데, 그 박스 안에는 USB C타입 케이블(한쪽은 USB A타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분의 이어캡(?)이 포함되어 있으니 갤럭시버즈라이브 개봉할 때 꼭 꼼꼼히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